About Us

미션 & 비전

기업이념

중앙경영연구원은 고객의 니즈와 당면한 도전에
최적화된 방법론을 적용하고 현업에서 활용 가능한 효율적인 툴을 활용하여,
효과를 극대화 하는 진단 및 맞춤형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미션
고품질 지식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 및 고객가치 향상
비전
고객의 가치를 UPGRADE 하는
최고의 연구기관
핵심가치
과학적 타당한 방법
최고의 결과 도출
고객의 가치혁신
전략과제

1. 명쾌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론 적용
2. 핵심인재 육성을 통한 연구경쟁력 확보
3. 양질의 정보습득을 통한 환경변화의 능동적 대응
4. 사람을 중시하는 조직문화 확립
5. 연구역량 향상을 위한 학습문화 확립
6. 고객과의 협력체계 구축을 통한 시너지 창출
7. 고객사에게 실효성 있는 결과물 제공

Model & Strategy

중앙경영연구원은 고객의 가치 향상과 성과목표 달성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추구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선진 경영컨설팅 모델을 구축하여 제공합니다.
특히, 고객가치 향상, 최상의 품질 제공, 조직성과 극대화를 전략으로 추구하고 있습니다.

사업분야

중앙경영연구원은 컨설팅(Consulting), 교육(Education), 시스템(System) 분야에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최적의 컨설팅 지식서비스를 제공합니다.
JBI Model
JBI Strategy